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Singapore(2024)

[20240816 싱가폴] Bird Paradise #3 - Mysterious Papua, Lorry Loft

by 사딸라4SGD 2024. 9. 10.
반응형

Australian Outback 을 봤으니 이제는 Mysterious Papua를 볼 시간.


 

Mysterious Papua에 입장했다.

 

 

Mysterious Papua · 싱가포르

관광 명소

www.google.com

▲ 구글 지도 정보

 

 

 

나무 사이로 다리가 나 있었다.

 

 

https://www.youtube.com/shorts/ge0urSWcxjQ

 

Mysterious Papua에서 처음으로 본 귀요미.

 

 

 

 

이곳에 서식하는 아름답고 귀여운 새들.

그리고, 새들을 구석으로 몰지 말고 공간을 존중해주라고 한다.

 

 

 

 

 

이 귀여운 비둘기가 멜론을 먹고 있었다.

내가 다가가서 맛있냐고 물었는데, 부담스러웠는지 날아갔다.. 미안해 ㅠㅠ

 

 

 

아무튼 구경을 계속 했다.

 

 

새들의 그림과 함께 주의사항이 적혀 있었다.

1. 음식물 섭취 금지

2. 새들을 구석에 몰지 말 것

3. 새들에게 손을 대지 말고, (최소?) 1m 거리를 둘 것

4. 먹이를 주지 말 것

 

 

 

파푸아 섬의 비둘기들은

 

 

 

 

 

 

 

정말 화려하고 예뻤다.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새들.

 

 

 

이곳에

 

 

서식하는

 

 

알록달록한 새들에 대한 설명.

그리고 주의사항.

 

 

야자앵무.

아쉽게도 못 본 듯..

 

 

 

 

 

좀 멀리 있는 녀석들은 잘 안 보였다..

 

 

 

 

하여간 이쁜 비둘기들은 엄청 많았다.

 

 

 

 

https://www.youtube.com/shorts/rPcKnNDS_VQ

 

식사를 하고 있던 귀요미들.

움직이는 녀석들은 따라잡기 쉽지 않았다..

 

 

 

 

 

Mysterious Papua 관람을 마치고 실내 입장.

 

 

이렇게 편히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었지만

 

 

바로 Lory Loft로 갔다.

 

 

Lory Loft 입장.

 

 

로리 로프트 · 20 Mandai Lake Rd, Singapore 729825

조류 관찰 지역

www.google.com

▲ 구글 지도 정보

 

 

 

 

거대한 그물 안에 다리가 놓여져 있었다.

 

 

새들을 위한 꽃들.

 

 

 

 

 

안녕?

 

 

 

 

귀여워

 

 

 

 

 

 

사이좋은 앵무들

 

 

 

 

 

 

나뭇가지에 매달려 장난치던 귀요미들

 

 

 

 

 

얘네들은 내가 제법 가까이 다가갔는데도 다행히 나를 거부하지 않았다.

 

 

 

 

 

 

 

물을 마시던 귀요미

 

 

 

이곳의 다양한 앵무들

 

 

 

 

 

 

수풀 속의 귀요미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었다.

 

 

 

 

 

 

 

귀여워 🦜

 

 

 

 

 

아까 Mysterious Papua에서 봤던 종류의 화려한 비둘기가 이곳에도 있었다.

위치가 안 좋아서 잘 안 나왔지만 ㅠ

 

 

 

 

 

 

 

 

🦜🦜🦜

 

 

 

 

 

 

거기서 뭐하니? ㅎㅎㅎ

뭔가 바보같으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귀여운 녀석 

 

 

 

 

 

 

 

 

 

난간 가까이 있던 귀요미들과 인사하고

 

 

 

이제는 Songs of the Forest로 갈 차례다.

Songs of the Forest와 Amazonian Jewels의 이야기는 다음 문서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