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 강문해변 커피빵] 강릉커피빵 본점

by 사딸라4SGD 2024. 4. 17.
반응형

 


얼마 전, 오랜만에 강릉의 강문해변을 방문했다.


 

강문해변을 들른 이유는 다름아닌 이곳.

귀요미 감자아이스크림이 우릴 반기고 있었다.

 

작년 서울카페쇼에서 감자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고, 덕분에 강릉커피빵 본점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

 

 

[2023 서울카페쇼 후기] 1편 - 1층 A, B 홀

목차 [2023 서울카페쇼 후기] 2편 - 3층 C, D, E홀 목차 [2023 서울카페쇼 후기] 1편 - 1층 A, B 홀 목차 입장 재작년과 작년에 이어 올해(2023년)에도 서울카페쇼를 갔다. 그러니까 3년 연속으로 간 것이다.

4sgd.tistory.com

▲ 작년 서울카페쇼 후기 참고

 

 

1층 테이블.

반려견을 데리고 왔을때는 이곳까지만 동반 가능.

 

 

입장.

매장 우측에는 커피빵 세트가 진열되어 있었다.

 

 

좌측.

 

 

커피잼. 윤스프레드 세트 등이 진열되어 있었다.

 

 

귀여운 감자 아이스크림

 

 

이번에는 강릉커피빵 M 만 하나 구매했다.

아이스크림은 배불러서 못 먹었다.

 

반응형



음료, 디저트 메뉴판 참고.

 

 

아이스크림은 콘과 컵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커피빵 구매 후, 그냥 가긴 아쉬워서 2층도 둘러보았다.

 

 

 

계단쪽.

 

 

그림과 책꽂이.

 

 

감자아이스크림과 순두부 모나카.

 

 

2층에서는 강문해변이 잘 보였다.

 

 

2층 테이블에서 잠깐 촬영한 커피빵 상자.

 


강문해변 구경하며 기념사진.

 

 

 

자세한 내용물은 집에서 확인.

정면.

 

 

후면.

 

 

동봉되어있던 전단지.

 

 

뒷면.

커피잼, 직영점, 택배 주문 안내.

다음에는 택배로도 주문해봐야겠다.

그나저나 2호점은 현재 운영 안 하는 듯.

네이버 거리뷰로 확인해보면 2023년에 폐업한 것으로 보인다.

 

 

전단지의 안쪽면.

커피빵에 대한 소개.

 



안에는 커피빵 6개가 들어있었다.

 



 

하나를 꺼내보았다.

 

 

커피잔 모양의 아기자기한 빵.

 

 

안에는 고소한 커피 앙금이 가득 들어 있었다.

 

다음에 방문할때는 귀요미 아이스크림도 같이 먹어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