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동탄 귀여운 카페] 파란만잔 동탄금강IX타워점

by 사딸라4SGD 2024. 5. 12.
반응형



얼마 전, 동탄을 방문한 김에 파란만잔 동탄금강IX타워점을 찾아갔다.

 

 

깔끔한 외관.

 

 

귀요미 블루키 안녕?

 

 

귀여운 입간판

 

 

귀여운 우유아이스크림 입간판.

다음에는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 싶다.

 

 

매장 외부의 키오스크.

 

 

파란만잔 OPEN.

 

 

반대편의 CLOSED.

이런것까지 귀여웠다.

 

 

입장.

 

 

귀여운 블루키.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중.

 

 

입구 우측.

 

 

키오스크.

 

 

귀여운 블루키의 인사.

 

 

반응형

 

나는 파란만잔 다른 지점을 방문했을 때처럼 앱으로 주문했다.

 

 

뭘 주문할까 고민하다 우선 초코바나나프라페를 선택.

 

 

그리고 순수우유뚱카롱을 선택했다.

 


주문버튼을 눌러 결제.

 

 

주문 완료.

 

 

이렇게 스탬프 1개가 적립되었다고 귀여운 푸시 알림도 왔다.

 

 

주문을 기다리며 매장 구경을 더 했다.

 

 

귀여운 굿즈 판매 공간.

 

 

 

귀요미 ㅎㅎ

 

 

스콘, 크로플 모형.

그리고 잼.

 

 

 

매장의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갔다.

 

 

메뉴판.

 

 

안쪽 작업 공간 상단 수납공간.

 

 

이곳에도 귀요미 블루키들이 있었다.

 

 

자리에 앉았다.

 

 

귀요미 ㅎㅎ

 



 

 

아치형 장식이 나란히 있었고

 

 

저마다 귀요미 블루키가 있었다.

 

 



주문 상황을 알려주는 화면.

 

 

매장의 제일 안쪽 공간.

 

 

귀요미

 

 

그리고

 

 

귀여운 블루키 그림.

 


조금 기다리니 초코바나나프라페와 순수우유뚱카롱이 나왔다.

 

 

초코바나나프라페는 정말 달고 맛있었다.

 



 

순수우유뚱카롱도 달고 맛있었다.

 

다음에도 동탄 갈 일이 있으면 꼭 들러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