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내방역 귀여운 카페] 와드커피 내방역점

by 사딸라4SGD 2024. 5. 13.
반응형


얼마 전, 방배동의 내방역 근처에 있는 와드커피 내방역점에 다녀왔다.

와드커피 내방역점은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내방역 3번출구와 4번출구 근처다.
 
 

 
작고 아담한 귀여운 카페.
 

 
아이스크림도 판매한다.
 

 
귀여운 출입문.
아메리카노 1500원.
가성비 카페 ^^
 

 
유리창의 귀요미.
 


주문은 위 사진에서 보이는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했다.
 
붕어빵아이스크림과 스틱츄를 주문.
스틱츄는 작은 츄러스다.
그리고 스틱츄 밑에 '딸기'라고 적혀있는 것은, 같이 딸기잼이 나온다는 뜻이다.
 

반응형

 
 
기다리며 실내에 들어갔다.
귀요미들이 가득하다.
 
실내 전체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실내에는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작은 벤치밖에 없다.
이 매장은 테이크아웃과 배달 위주인 것이다.
 

 
귀요미 와디.
그리고 아래에 있는 귀여운 포스터들.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불가피하게 보정을 좀 했다.
 

 
귀여운 아이스크림 포스터.
 

 
와디와 친구들.
귀여운 와디, 펭이, 퐁치.
 

 
디저트와 음료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
이거 언제 다 먹어볼까.. ㅎㅎ
 
 

 
메뉴판.
전반적으로 메뉴가 정말 저렴하다.
 

 
붕어빵아이스크림이 먼저 나왔다.
 



 
아이스크림 위에 팥과 작고 귀여운 붕어빵이 올려져 있었다.
 

 
당연히 정말 시원하고 달콤하고 맛있었다.
 

 
스틱츄는 집에 가지고 갔다.
딸기잼이 같이 들어 있었다.
 
 

 
귀여운 포장지.
 
스틱츄는 작으면서 달콤 바삭하고 맛있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