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방배역 분식집] 분식을품다 방배점

by 사딸라4SGD 2024. 5. 12.
반응형

 


얼마 전, 방배역 3번출구 앞의 분식을품다 방배점에 다녀왔다.


 

귀여운 떡볶이가 내게 인사하고 있었다.

 

 

귀여워

 

 

매장의 정면.

 

 

여기에도 귀요미가 있었다.

 

 

 

반응형

 

입간판의 메뉴판. 

맛있어보인다.. 뭐먹지?

 

 

또다른 입간판.

분품 세트를 일단 먹어봐야겠다.

 



주문은 매장 외부의 키오스크에서 했다.

 

 

주문 완료.

 

 

안에 들어가 자리를 잡았다.

 

 

실내의 메뉴판.

 

 

적색 아크릴판 위의 귀요미.

 

 

남자 요리사와 닭과 고양이.

그런데 프랑스어 철자가 틀렸다..

좌측은 bon appétit (맛있게 드세요) 가, 우측은 merci beaucoup (정말 고맙습니다) 가 맞다.

 

 

귀요미 ㅎㅎ

 



음료가 들어있는 냉장고가 보인다.

냉장고 벽에 귀요미가 있었다.

우측에는 퇴식구가 보인다.

다 먹은 음식은 저곳으로 반납하면 된다.

 

 

구석의 귀요미 떡볶이와

 

 

귀여운 원산지 표시판.

 

 

허니갈릭치즈볼, 빅도그 맛도 궁금하다.

 

 

조금 기다리니 분품세트가 나왔다.

치즈를 추가해서 떡볶이 위에 치즈가 올려져 있었다.

 

 

떡볶이에 치즈를 얹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치즈가 정말 많아서 좋았다.

그리고 깁밥과 함께 먹으니 더더욱 맛있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