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주광역시 양림동 펭귄마을 카페] 샵마카룬(Shop. Macaroon) 두번째 방문

by 사딸라4SGD 2023. 9. 26.
반응형

 

얼마 전에 광주 양림동 펭귄마을에 있는 샵마카룬에 다녀왔다.

작년 6월 이후 두번째 방문이었다.

 

 

[광주광역시 양림동 펭귄마을 카페] 샵마카룬(Shop. Macaroon)

* 본 문서에 사용된 사진은 2022년 6월에 촬영되었습니다. 쿼카커피를 갔다가, 펭귄마을을 떠나기 전에 샵마카룬을 들렀다. 계획에 없었는데 우연히 발견해서 가게 되었다. 마카롱 전문 가게이며,

4sgd.tistory.com

 

1시쯤 샵마카룬 앞을 지나갔다.

 

앞에서 귀요미가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얼른 와!"

그리고 안에 마카롱도 남아있는 듯 했다.



한시간 뒤에 다시 방문했다.

얼마전 스윗츠 후기에서도 언급했지만, 원래 양쪽 두 호실을 다 사용하던 샵마카룬은 왼쪽 호실을 스윗츠에 내어주고 현재는 오른쪽 호실만 사용하는 중이다.

 

 

가게 앞의 귀요미 펭귄들.

 

어서 오라고 나를 반겨주었다.

 

입장.

귀요미들의 뒤통수.

 

귀여워...

 

반응형

안에 있던 노랑펭귄, 회색펭귄 귀요미들.

 

그나저나, 진열대에 마카롱이 없었다..

인기가 많았는지 그 사이에 다 매진되었다.

그래서 별수없이 마카롱 껍데기 꼬끄(coque, 프랑스어로 '껍데기')라도 구매하기로 했다.

 

노랑 펭귄 귀요미

 

오른쪽의 회색 펭귄 귀요미. 

그리고 테이블

 

귀여워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실내

 

 

 

귀여운 마카롱 케이크도 판매.

 

새 모양의 그릇이 귀여웠다.

 

 

강아지들.

 

 

 

 

꼬끄(coque)만 6개를 구매했다.

 

집에 가서 촬영한 쇼핑백.

 

꼬끄(coque) 6개.

하나를 골라서

 

열어보았다.

 

몇개를 덜어보았다.

 

달콤하고 맛있었다.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맛과 크기.

 

다음에는 마카롱을 확보해야겠다..

일찍 가든가, 방문 당일에 사장님께 인스타그램으로 연락해서 물량을 확보하든가 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