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영업 종료)[성동구 금호동 동네빵집] 헬로해피(Hello Happy)

by 사딸라4SGD 2023. 9. 14.
반응형

 
얼마 전, 금호동에 있는 금남시장의 빵집 '헬로해피'에 다녀왔다.
헬로해피는 장터길 서쪽 끝에 있으며, 금호역 1번, 2번 출구와 가깝다.
 

길 건너편에서 본 헬로해피.
 

가게 앞.
 

귀여운 스마일.
 

안으로 들어가보았다.
 

오른쪽에 빵이 진열되어 있었다.
 

반응형

다들 너무 먹음직스럽다.
뭐먹지..
 

일단 여기서 오른쪽 아래의 소금빵을 선택했다.
 

오른쪽 아래의 소금빵 샌드위치,
 

왼쪽 위의 모닝빵을 선택했다.
 

음료도 판매하는데 다음엔 음료도 먹어보고 싶다.
 

찹쌀 카스테라가 진열되어 있었다.
다음에는 이것도 먹어봐야지..
 

매장 좌측 한쪽 구석에는 간단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다.
헬로해피는 포장 위주로 매장이 구성되어 있고, 매장 안에서 빵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이곳이 유일.
 

구매 후 찰칵
 

구매 영수증.
 

일단 배가 고파서 매장에서 소금빵 샌드위치를 먹었다.
 

따뜻하고 바삭한 소금빵 안에 신선한 야채, 고소한 치즈, 맛있는 베이컨이 들어가 있었다.
 

모닝빵, 소금빵은 집에서 먹었다.
 

우선 소금빵.

바삭하고 맛있었다.
정말 잘 구워졌다.
 

모닝빵.
 

모닝빵도 정말 맛있었다.

금남시장의 아기자기한 동네빵집, 꾸준히 이용해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