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춘천 카페 감자밭 팝업스토어] 청량리역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

by 사딸라4SGD 2023. 7. 17.
반응형


일요일을 맞아, 청량리역의 감자밭 팝업 스토어에 다녀왔다.
춘천의 감자밭 본점은 작년과 올해 한번씩 총 두번 다녀왔는데, 아무래도 멀다 보니 자주 다녀오긴 어려웠다.
그런데 가까이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길래 다녀와봤다.

 

 

[춘천 신북읍 카페 추천] 카페 감자밭

얼마 전, 오랜만에 춘천의 카페 감자밭에 다녀왔다. 근처의 천전IC 에서 나와서 이동했다. 귀여운 감자밭 건물이 가까워진다. 창 밖으로 보이는 귀여운 감자밭. 주차요원의 안내에 따라 바로 옆

4sgd.tistory.com

 

참고로, 2023년 7월 감자밭 팝업스토어의 추후 일정은 아래와 같다.

(2023년 7월 17일 기준)

 

현대백화점 목동점: 07.14(금) ~ 07.20(목)
신세계 본점: 07.14(금) ~ 07.20(목)
롯데백화점 동탄점: 07.21(금) ~ 07.30(일)

 

 

 

출처: 감자밭 팝업스토어 인스타그램

추후 팝업스토어 일정은 감자밭의 부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청량리역 도착.

감자밭 팝업스토어는 청량리역 대합실에서 롯데백화점으로 들어가니 바로 보였다.

찾기가 쉬웠다.

 

에스컬레이터 기준으로 양쪽에 매장 두 개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그 중 우선 왼쪽의 매장을 보았다.

 

초당 옥수수빵과 오리지널 감자빵을 판매하고 있었다.

아쉽게도 음료 종류는 판매하고 있지 않았다.

 

 

포장용 박스들.

 

반응형

 

감자빵 3개입, 4개입, 10개입짜리를 판매하고 있었다.

아쉽게도 늦게 가서 그런지 옥수수빵은 이미 매진된 상태였다 ㅠㅠ

 

귀여운 옥수수

 

아쉬운대로 감자빵이라도 샀다.

 

감자빵 3개입짜리는 이렇게 귀여운 종이봉투에 담겨져서 제공되었다.

 

귀여운 옥수수와 감자

 

엘리베이터 우측 매장.

 

오리배를 탄 귀여운 감자.

그리고 귀여운 옥수수

 

 

오른쪽 매장도 마찬가지로 감자빵과 옥수수빵을 판매하고 있었다.

하지만 옥수수빵 재고가 없는 것은 마찬가지였다 ㅠㅠ

 

일단 청량리역 대합실 의자에 앉아서 감자빵을 먹어보았다.

 

감자밭 본점에서 먹었던 맛 그대로.

쫄깃하고 고소했으며 감자의 맛과 향이 그대로 느껴졌다.

 

종이봉투 안에는 귀여운 옥수수빵 카드가 들어있었다.

 

감자밭 팝업스토어는 기회와 시간이 되는 한 또 가보고 싶다.

그때는 옥수수빵도 꼭 먹을 수 있기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