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2023)

[20230227 대만] 公館(궁관, 공관)역 레몬음료 맛집 HappyLemon

by 사딸라4SGD 2023. 4. 20.
반응형

이제 야시장을 떠나 公館(궁관, 공관)역 근처로 걸어갈 차례.

아까 본 계란빵 가게.

이제 시간이 늦어 철수 준비를 하는 듯 했다.

참고로 이때 시간이 오후 8시 47분.

 

어느 생선가게.

 

걸어가다 본 세븐일레븐.

 

이런 골목길을 따라 가니

 

HappyLemon에 도착했다.

師大夜市(스다야시장)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걸렸던 듯.

어차피 많이 먹었으니까 배를 꺼뜨릴 겸 걸었다.

 

 

 

快樂檸檬HappyLemon 公館店 · No. 14號, Lane 24, Section 4, Roosevelt R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 · 冰品飲料店

www.google.com

 

HappyLemon은 대만의 franchise 회사이다.

하지만 나는 HappyLemon을 말레이시아에 사는 인도네시아人 친구가 자주 가길래 그것 때문에 처음 알았다.

동남아 지역에서도 인기가 있는 듯.

대만에 온 김에 안 갈 수가 없었다.

 

귀여워..

 

홍콩 스타일 와플 雞蛋仔(가이단자이)도 팔지만, 내가 갔을때는 오후 9시를 넘긴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팔지 않았다..

그래서 가이단자이를 먹지 못해 아쉬웠다.

 

귀여움

 

노랗고 예쁜 가게

 

오렌지 음료도 판매하는 듯

 

다음에는 꼭 먹고 싶군..

 

계산대 앞도 귀엽다..

 

메뉴판.

여기서 三倍濃榨瞇瞇檸檬(세배로 농축한 레몬)을 선택.

왼쪽 위에서 두번째 메뉴다.

가격은 NT$ 65, 약 2,800원.

 

댕댕이 안녕?

귀여워

 

내가 주문한 三倍濃榨瞇瞇檸檬(세배로 농축한 레몬)이 5번에 나와있다.

 

영수증.

 

라임? 레몬?이 냉장고에 가득

 

드디어 나왔다.

귀여운 컵

 

달콤한 맛과 신맛이 조화되어 맛있었다.

배불러서 맛을 100% 즐기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오늘의 일정은 이것으로 끝.

이제 숙소로 돌아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