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2023)

[20230227 대만] 스다야시장(師大夜市) 만두 맛집 許記生煎包(쉬지성젠바오, 허기성전포)

by 사딸라4SGD 2023. 4. 18.
반응형

이제는 만두를 먹으러 간다.

어느 닭요리 가게.

 

활기찬 야시장

 

반응형

사람들이 많았고,괜찮아보이는 가게도 많았다.

이 가게들을 전부 갈 수 없다는게 아쉬웠다.

야시장이라는 곳은, 가게를 미리 알아보고 가든, 즉흥적으로 가든 좋은 곳이다.

 

드디어 許記生煎包(쉬지성젠바오, 허기성전포)에 도착.

사람들이 줄 서있었다.

 

 

Hsu Ji Sheng Jiang Bao · No. 12號, Lane 39, Shida R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 만두 전문점

www.google.com

 

주문을 하고 기다렸다.

 

나는 1개짜리를 주문했다.

한 개에 NT$13, 한국돈으로 560원정도밖에 안 한다..

 

솥 위의 먹음직스러운 만두.

 

어느 주먹밥 가게가 옆에 있었다.
귀여워..

 

5분쯤 기다리니 받을 수 있었다.

 

이렇게 생긴 포장지에 받았다.

갓 구워 살짝 뜨거우니 주의.

 

먹음직스럽게 깨가 뿌려져 있었다.

 

만두는 잘 구워져 있었다.

피는 살짝 바삭.

안에는 국물이 많지는 않지만 좀 있었으며, 내용물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이제는 滷味(루웨이, 로미)를 먹으러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