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2023)

[20230226 대만] 세븐일레븐에서 만난 스미코구라시(すみっコぐらし)

by 사딸라4SGD 2023. 4. 9.
반응형

 

 

7-ELEVEn 塔城門市 (角落小夥伴主題商店) · 長安西路271號1樓及273巷2號,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 · 편의점

www.google.com

휴대폰이 방전되어가고 있었기에 나는 얼른 숙소로 발을 옮기고 있었다.

나답지 않게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자동차 사진도 안 찍고..

하지만, 우연히 어느 세븐일레븐을 발견했는데, 이곳에 스미코구라시(すみっコぐらし)가 있어 그냥 갈 수 없었다.

 

편의점 전체가 온통 스미코구라시.

 

배터리가 없어 초조했지만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다.

 

편의점 입구.

 

편의점 내부로 진입.

다양한 굿즈를 판매한다.

 

아기자기한 실내

 

의자에도 스미코구라시

 

반응형



귀여워..

 




온통 스미코구라시 천지

 

테이블에도 스미코구라시



 

귀여워..

 

세븐일레븐에서 복사 서비스도 제공하는 듯 하다.

 

세븐일레븐 카페 메뉴판.

스미코구라시가 그려진 컵이 있었다.

 

City Pearl 5번 메뉴 주문.

가격은 NT$ 75. 약 3,200원.

 

이렇게 생긴 귀여운 컵에 버블티를 받았다.

 

귀요미들 안녕~ 또봐!


휴대폰 전원이 2%만 남아있는 상태에서 간신히 숙소 도착.
일단 휴대폰을 충전시키고 한숨 돌린 뒤 컵 사진을 찍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컵.

버블티는 달달하고 맛있었다.

 

 

3만보 씩이나 걸었네..

고생했어.

내일도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