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2023)

[20230225 대만] (스압) 늦은 밤의 迪化街(디화제)

by 사딸라4SGD 2023. 3. 19.
반응형

여행 첫날의 마지막 일정으로, 迪化街(디화제)를 방문했다.


아직 西門町(시먼딩). 기아 봉고 트럭을 발견했다.

 

폴크스바겐 크래프터(Volkswagen Crafter).
종종 보였다.
 

 

정체가 궁금한 버스
 

어느 길거리

 

한 가정용 오디오 상점에 SAMSUNG 이 쓰여있었다.

 

반응형

정체가 궁금한 버스 2


 

저 멀리 보이는 北門(북문).
承恩門(승은문)이라고도 한다.
 

북문 앞 사거리.

 

히노(日野) 전기버스.

 

北門(베이먼, 북문)역

 

지나가다 본 길거리

 

카지마(鹿島)라는 일본 건설사의 이름이 보였다.
아무튼 그렇게 걷다 보니
 

드디어 迪化街(디화제) 도착.

 
 

디화제 · Section 1, Dihua St,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내가 방문한 시간이 오후 10시 20분쯤.
거리는 조용했다.
 

하지만 건물들이 고풍스럽고 멋졌다.

 

왠 거대한 토끼가 있었다.
안녕!
 


 

분위기 있는 등(燈).
나 말고도 어느 서양인 관광객 무리가 있었다.
 

대만에는 라인이 택시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듯 했다.
이렇게 'LINE TAXI' 스티커가 붙어있는 택시가 좀 있었다.

 

분위기 있는 밤 길거리

 

이곳은 台北霞海城隍廟(타이베이 하해성황묘).
 

하해성황묘 · No. 61, Section 1, Dihua St,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 · 사원

www.google.com

 

이렇게 밤 길거리를 거닐며 산책.

 



CMC 밴도 구경.
 
이것으로 첫날 일정 마무리.
이제 숙소로 돌아갈 시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