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폐업)[수원 떡케이크 맛집] 펭귄 떡케이크

by 사딸라4SGD 2023. 2. 18.
반응형

 


이 문서에서는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있는 주문제작 떡케이크 맛집 '펭귄떡케이크'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펭귄떡케이크는 영통동 보보스플라자 2층에 있다.
인스타그램 계정도 운영되고 있으며, 상담 및 예약문의는 카카오채널로 가능하다.

케익 모양은 다양하게 맞추어 주시는 듯.
이번에는 펭귄떡케이크의 캐릭터인 '펭떡이' 모양 그대로 만들어 달라고 주문했다. 
 

매장은 친구가 다녀왔다.

 

귀여워..

 

반응형

명함도 하나 챙겼다.

 

 

아기자기한 실내

 

이렇게 귀여운 떡케이크를 받았다.

 

집에 도착해서 촬영한 사진.

 

귀여운 오리 초

 

 

 

드디어 개봉.

 

귀여워

 

 

플라스틱 나이프 손잡이 안에 성냥이 들어가 있었다.

 

반대편에는 불을 붙일 수 있는 마찰면이 작게 붙어 있었다.
성냥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정말 기발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떡케이크의 단면.

 

상단의 크림층(?) 이 제법 두꺼웠고 달콤했다.
중간과 하단의 떡은 백설기(?)인듯.
떡 가운데에 조청(?)인지 달콤한 것이 들어가 있어 퍽퍽하지 않고 제법 맛이 좋았다.
서양식 빵 케이크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 생일 때 이렇게 떡케이크를 선물해 드리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