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폐업)[수지구청역 카페 추천] 와드커피 수지구청점

by 사딸라4SGD 2023. 2. 18.
반응형


얼마 전, 수지구청 근처에 있는 카페 '와드커피 수지구청점'에 다녀왔다.

귀여워서 눈에 확 띈다.

 

귀여운 와디의 얼굴..
 

이제 들어가봐야지.

 

키오스크에서 주문했다.
붕어빵 아이스크림(3,300원) 하나를 주문.
가격이 전반적으로 저렴하다.
그래서인지 손님들 중에 학생들이 많았다.

자리에 앉아 주문을 기다렸다.

 

매장 실내를 구경.
우선 귀여운 와디의 얼굴.
안녕?

 

여기도 와디..

 

계산대 아래의 메뉴판.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한다.

 

계산대 위의 메뉴도 찍어보았다.

 

오른쪽.

 

벽을 또 구경해보았다.

 

쿼카 와디, 펭귄 펭이, 표범 퐁치
다 귀여워..

 

인절미 팥쉐이크 맛도 궁금하다.

 

드디어 붕어빵 아이스크림 등장.
 

 

반응형




아이스크림, 팥 전부 달콤하고 맛있었다.

 

귀여운 붕어빵 안에는 부드러운 팥이 들어있었다.

 

나가기 전에 찍은 귀여운 휴지상자.

 

드신 후 반납해주세요 ^^

 

귀여워..

 

나가기 전에 찍은 또다른 키오스크.
또봐!
 
 




 

여기서부터는, 과거에 방문했을 때 촬영했던 사진을 참고로 올려본다.

 

손님이 있어서 찍지 못했던 곳.

 

귀여워..

 

소금빵과 꿀호떡 포장주문.

 

귀여운 스티커

 

봉지 안에 담긴 소금빵

 

집에 도착해서 다시 촬영.

 

달달하고 맛있는 호떡 ^^



단짠의 조화 소금빵




밤에 방문한 와드커피

 
 

밤에 봐도 귀엽다.

 

안에서.

 

사람 없을 때 촬영.

 

귀엽고 아기자기한 실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