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건대입구역 카페] 향기나는 커피 (카페시벳 건대본점)

by 사딸라4SGD 2023. 2. 4.
반응형


한살림에서 장을 본 뒤, 건대입구역 앞의 카페시벳(향기나는커피)로 이동했다.
지도에는 이름이 '향기나는커피'라고 되어있지만 간판 하단에 작게 '카페시벳'이라고 적혀 있으므로, '향기나는커피'로 부르든 '카페시벳'으로 부르든 상관 없을 듯 하다.
내부의 컨셉도 카페시벳 왕십리점, 현재 서울여대 앞으로 이전한 지점의 성수점 시절의 그것과 동일하다.

 

입구는 두 곳이다.

이렇게 건대입구역 5번출구 앞이자 사거리 횡단보도 앞, 능동로와 마주하는 면에 하나가 있고,

 

동일로20길과 마주한 면의 한 곳.

이렇게 두 곳이다.

 

반응형

다양한 茶를 판매하는데 아직 마셔보지 못했다.

다음에는 차좀 마셔봐야겠다.

 

우선 동일로20길쪽의 입구로 들어가본다.

 

지하1층으로 내려가야 된다.

 

주문 먼저 했다.

진동벨은 이렇게 생겼다.

 

디저트도 판매.

 

커피, 음료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

 

실내 장식도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실내 전경.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와플과 녹차라떼 등장.

 

오랜만에 마신 녹차라떼.

따뜻했고 맛이 좋았다.

 

와플도 괜찮았다.

 

위쪽에도 숨어있는 귀요미들.

 

능동로 방면 출구로 나가며 찍은 사진.

 

능동로 방면 입구 앞에도 이렇게 입간판이 있었다.

분위기 괜찮은 곳이라 꾸준히 와야겠다.


지난 12월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도 올려본다.

 

이때는 치즈케익과 녹차버블티를 마셨었다.

둘 다 맛이 괜찮았다.

 

화장실 스티커

 

실내. 좀 흔들렸네 ㅠ

비 오는 쌀쌀한 겨울 저녁이라 그랬는지 좀 한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