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한림 해산물 버거 맛집] 버거요

by 사딸라4SGD 2023. 1. 17.
반응형

 

* 본 문서에 사용된 사진은 2022년 9월에 촬영되었습니다.


화조원을 갔다가, 한림읍의 버거요로 이동했다.

주차를 마치고 걸어가는 길에 보았던 제주바다가 너무 아름다웠다.

가게 앞에 주차를 해도 되지만, 가게 앞 자리가 마땅치 않다면 내가 주차했던 곳에 해도 된다.

주차장의 주소는 다음과 같다.

클릭하면 카카오맵 링크로 이동.

참고로 이 주차장은 약간 좁았다.

역시 제주도 여행할 땐 적당히 작은 차가 최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949-6

 

바닷가에 있던 새들.

 

버거요 도착

 

해변에도 테이블이 있었지만,

당시에 바람이 좀 불었기 때문인지 해변 테이블에는 사람들이 없었다.

 

반응형

귀여워

 



드라이빙 스루도 가능한 듯.

 

입장.

 

실내가 넓고 깔끔했다.

 

관자스테이크버거, 버터구이 관자포, 제주한라봉쥬스를 주문했다.

 

드디어 등장.

 

버터구이 관자포.

 

관자스테이크버거의 먹음직스러운 패티.

제주한라봉쥬스.

 

멋진 제주도 바다를 보며 식사.

 

나는 해산물을 잘 안 먹는 편이다.

있으면 먹고, 싫어하지는 않지만, 다만 비린내가 나는 해산물은 별로 안 좋아한다.

그리고 생선전의 가시가 씹히는 찝찝한 식감도 안 좋아한다.

하지만 버거요의 해산물 요리는 비린내는 전혀 없었고 전부 맛과 향이 너무나도 좋았다.

물론 식감도 쫄깃쫄깃 좋았고.

 

한라봉쥬스도 비웠다.

 

버거요의 뜻: 버거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