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Singapore(2024)

[20240816 싱가폴] River Wonders(리버 원더스) #1

by 사딸라4SGD 2024. 9. 24.
반응형

16시 17분.

동물원 관람을 마치고 나왔다.

 

 

좌측에는 푸드코트가, 우측에는 동물원 표를 살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다.

그나저나 사진 찍을 땐 못 봤는데, 오른쪽 구석에 귀요미 펭귄 그림이 있었네... 🐧

 

 

이제 River Wonders(리버 원더스)를 볼 시간이다.

 

 

리버 원더스 · 80 Mandai Lake Rd, Singapore 729826

★★★★☆ · 야생동물 공원

www.google.com

▲ 구글 지도 정보

 

 

River Wonders(리버 원더스) 역시 표를 살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다.

 

 

 

여기서

 

 

권종별 수량을 선택한 뒤

 

 

상단에 카드를 가져다 댄다.

(나는 트래블월렛 카드로 결제했다.)

 

 

승인 메시지가 나오고

 

 

이렇게 표가 나온다.

 

 

하단에 QR코드가 있다.

 

 

입구의

 

 

개찰구에 QR코드를 가져다 대면 입장 가능.

 

 

River Wonders(리버 원더스)의 지도.

이때가 16시 20분쯤이었는데, 운영시간이 19시까지라 다소 마음이 급했다.

빨리 봐야 하는데..

 

 

 

좌측의 터널로 들어갔다.

2018년에도 이 길로 지나갔던 기억이 난다.

 

 

들어가서

 

 

이런 길을 지났다.

 

 

귀여운 새들 ㅎㅎ

 

 

들어가니

 

 

물고기들이 보였다.

 

 

이런 그림도 있었다.

 

 

역시 나는 새 그림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

 

 

또 걸었다.

 

 

물고기들.

 

 

아프리카 구역.

 

 

 

반응형

 

물고기들.

 

 

신기한

 

 

물고기들이

 

 

많이

 

 

 

있었다.

 

 

강 컨셉이라 그런지 물고기가 많았다.

 

 

나무 뿌리.

 

 

 

귀여운 망둥어.

 

 

투구게.

 

 

또 걸었다.

 

 

 

거북이들 🐢

 

 

그리고 사자꼬리 마카크.

 

 

 

 

아마 여기부터 메콩강 구역이었던 듯..

 

 

메콩강에 사는

 

 

신기한

 

 

 

물고기들.





 

 

 

하지만 역시 나란 놈의 관심사는

 

 

 

새에 있었다.

 

 

귀여운

 

 

녀석들.

 

 

ㅎㅎㅎㅎ

 

 

어린이들에게: "황새가 너를 여기로 데리고 왔단다"

 

 

하여간 귀여운 황새들.

그리고 비둘기도 있는데 여기서는 못봤다..

괜찮다. 아까 Bird Paradise(버드 파라다이스)에서 많이 봤으니까.

 

 

거북이 🐢

 

 

 

물고기.

 

 

중국의 장강(長江) 구역.

양쯔강(揚子江, 양자강)으로도 알려져 있다.

 

 

귀여운 거북이 🐢

 

 

물고기.

 

 

그리고 철갑상어.

 

River Wonders(리버 원더스) 두번째 이야기는 다음 문서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