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Singapore(2024)

[20240816 싱가폴] Singapore Zoo(싱가포르 동물원) #3

by 사딸라4SGD 2024. 9. 22.
반응형

15시 26분.

동물원 구경을 서두르고 있었다.

 

 

 

 

말레이 태양곰의 우리.

 

 

하지만 못 봤다..

어디 숨은 거니 ㅠ

 

 

이어서 다른 우리에는

 

 

거북이들이 있었다. 🐢

 

 

코모도왕도마뱀의 우리.

 

 

정말 크다.

 

 

그리고

 

 

거북이..

 

 

코모도왕도마뱀같은 큰 파충류를 보면, 과연 공룡이 멸종한 것이 맞는지 의심이 들 때가 있다..

 

 

거북이.

 

 

도마뱀.

 

 

아까 관람한 reptopia로 갈 수 있는 반대쪽 입구인 듯.

이쪽 말고 왔던 길로 돌아갔다.

 

 

테디베어의 이야기.

 

 

귀여운 테디베어.

 

 

오랑우탄.

실내에서 유리 바로 앞에 있던 녀석.

 

 

 

여기에도 오랑우탄이 가득했다.

 

 

 

다시 입구 쪽으로 돌아와서 중앙의 통로를 따라 걸었는데, 막혀있었다.

옆길로 빠져나와서 걷는데, 폐쇄된 공간이 보였다.

 

 

 

 

틈을 자세히 들여다 보니..

 

 

아프리카 펭귄..? 🐧

이곳이 원래 펭귄 우리였던 모양.

여기 있던 귀요미들은 전부 Bird Paradise 의 Penguin Cove 로 갔나 보다...

 

 

[20240816 싱가폴] Bird Paradise #2 - 귀여운 펭귄이 있는 Penguin Cove

11시.Bird Bakery(버드 베이커리)에서 간식을 먹었으니 구경을 할 시간이다.  첫번째로 갈 곳은 Bird Bakery(버드 베이커리) 바로 앞에 있는 Penguin Cove.  근처에 Orchid Waterfall이라는 분수가 있었다.  

4sgd.tistory.com

▲ Penguin Cove 후기 참고.

 

 

 

2018년 11월 5일에 이곳을 촬영한 사진.
2018년 11월 5일에 이곳을 촬영한 사진.

 

이곳이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 좋은 모습으로 다시 단장되기를 빌어본다.

 

 

 

동물원에서 본 닛산 캡스타 트럭.

싱가포르에는 닛산 캡스타가 많았다.

 

 

이곳을 지나

 

 

숲속의 유인원을 구경.

 

 

유인원 왕국.

 

 

유인원의 세계.

오른쪽의 거울 붙어있는 부분을 2018년에도 봤던 것이 기억난다.

 

 

그리고 그 앞에는

 

 

기념품 가게가 있었고, 귀여운 인형들이 있었다.

 

 

그리고 트럭이 지나갔다.

닛산 캡스타인듯.

 

 

 

 

 

Elephants of Asia라는 공간이 있었는데

 

 

뭐 없어서 그냥 나왔다..

 

 

그냥 이 광경 정도만 보였다.

Upper Seletar Reservoir 저수지.

건너편의 육지 역시 같은 동물원 일대다.

 

 

그리고 하마를 봤다.

 

 

 

에티오피아 관련 구역에 입장.

2018년에도 봤던 기억이 난다.

 

 

입장.

 

 

여긴 비어있었고..

 

 

여기도 비어있었다.

 

 

오두막.

 

 

거위야 어딨니..? 

 

 

 

 

 

하지만

 

 

엉덩이가

 

 

새빨간

 

 

원숭이들은

 

반응형

 

정말 많았다.

 

 

새끼도 있었다.

얘네는 엉덩이가 덜 빨갛네..

 

 

어미 배에 매달려있던 새끼.

 

 

마치 장승 같다.

 

 

뿔이 엄청나다..

 

 

장승.

 

 

에티오피아 구역을 나왔다.

 

 

이번엔 오스트랄라시아(오타가 아니다) 구역으로.

 

 

아.. 없어요..

 

 

캥거루 구역인데

 

 

 

 

 

 

자바뿔찌르레기(Javan myna) 귀요미들이 있었다.

얘네들도 좋지만 캥거루는 어딨니?

 

 

다행히 좀 안으로 들어가니 있었다. 🦘

 

 

권투 잘 하게 생겼다. 🥊🥊🥊🥊

 

 

귀여운 녀석들 ㅎㅎ

 

 

멋쟁이.

 

 

자벌레들.

 

 

 

오스트랄라시아 구역을 나왔다.

이제 하마 구역..

 

 

하마.

 

 

악어 🐊

 

 

호랑이는..

 

 

 

어디 숨었니,,? 🐅

 

 

여기에는 누가 없을 줄 알았지만

 

 

이 녀석이 자고 있었다.

 

 

희한하게 생긴 녀석.

 

 

얘는 못 봄..

 

 

마지막으로 수달 구역.

 

 

 

 

이번에는 다행히 수달 귀요미들을 볼 수 있었다 ㅎㅎ

 

 

이제 마지막.

나가기 전에 기념품 가게만 지나면 된다.

동물원을 나가려면 반드시 이곳을 지나도록 되어있다.

 

 

입장.

 

 

 

지불되지 않은 상품 반출 금지.

 

 

호랑이 인형

 

 

영장류 인형

 

 

펭귄 티셔츠

 

 

펭귄 인형

 

 

사자

 

 

 

 

 

펭귄

 

 

사자 호랑이 소 등..

 

 

 

미피 토끼.

 

 

부엉이.

그리고 계산대.

 

16시 16분.

동물원 관람을 서둘러 간신히 마쳤다.

이제는 River Wonders(리버 원더스)만 보면 되는 상황.

 

그나저나 동물원은 2018년에 봤던 것처럼 아주 좋았던 것은 아니었다.

공사중이라 비어있는 우리도 많았고.. 아쉬움이 많았다.

몇년 뒤에 다시 싱가포르 동물원을 방문할 때는 더 멋진 모습으로 거듭나있기를.

 

River Wonders(리버 원더스) 첫번째 이야기는 다음 문서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