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성수동 뚝섬역 카페] 레스카페

by 사딸라4SGD 2024. 8. 10.
반응형




얼마 전, 뚝섬역 근처의 카페 '레스카페'에 다녀왔다.



 

레스카페는 동진IT타워에 1층에 있다.

중랑천에서도 가까워서 여기서 커피를 사고 중랑천 산책을 즐겨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내가 꾸준히 가는 김밥집 '김밥어때' 맞은편에 있다.

김밥어때도 들를 겸 해서 레스카페를 방문한 것이었다.

 

 

[성수동 분식집] 김밥어때

비오는 날 아침. 식사를 위해 분식집 '김밥어때'를 찾았다. 한번쯤 가보고 싶었으나,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영업하지 않았다. 평일 오전~점심무렵에만 영업하는 것 같다. 귀여워 귀여워 메뉴는

4sgd.tistory.com

▲ 후기 참고

 

 

 

귀여운 붕어빵 ㅎㅎ

아쉽게도 여름이라 붕어빵은 판매하지 않았다.

 

 

카페의 측면.

 

 

글자 아래에 살짝 있는 붕어빵 그림 🐟

 

 

들어가 보자.

 

 

다음에 겨울이 되면 여기서 붕어빵도 먹어보고 싶다.

 

 

실내.

공간이 충분하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된다.

 

 

샌드위치, 토스트도 팔고

 

 

다양한 커피, 음료, 茶 종류를 판매한다.

 

반응형

 

나의 선택은 ICE 페퍼민트.

 

 

주문을 기다리며 매장을 구경했다.

 

 

귀여운 북극곰.

 

 

한쪽에 과자가 진열되어 있었고

 

 

귀요미 팬더가 함께 있었다.

 

 

배우 김선호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작은 공간.

 

 

귀여운 인형.

 

 

코알라.

 

 

원숭이.

 

 

ICE 페퍼민트 티를 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었다.

 

 

깔끔한 茶를 맛있게 먹었다.





 

또 방문했다.

역시나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

 

 

이번에는 빅사이즈 2샷 아이스 아메리카노.

 

 

토끼? 아무튼 귀요미.

 

 

또 보는 팬더.

 

 

빼꼼 숨어있는 귀요미 ㅎㅎ

 

 

호랑이 귀요미

 

 

코알라.

 

 

빅사이즈 2샷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양이 많고 향이 좋았다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가야곘다.

디저트 등 다른 메뉴도 시도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