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공릉 도깨비시장 치킨] 깨비닭

by 사딸라4SGD 2024. 5. 26.
반응형





 

주말을 맞아 모처럼 공릉동 도깨비시장에 다녀왔다.

목적지는 깨비닭.

 

 

수제간장치킨을 판매하는 곳이다.

 

 

메뉴판.

다들 정말 맛있어 보인다.

 

반응형

 

 

뭘 먹을까 고민됐다.

 

 

계산대 앞.

 

 

 

상단의 메뉴.

 

 

메뉴판.

순살 中 에서 달콤 간장을 선택했다.

 

 

그리고 사이다 2개를 선택했다.



 

순살 달콤 간장과 사이다가 나왔다.

 

 

 

꼬치에 깃발처럼 귀여운 깨비닭 그림이 꽂혀 있었다.

순살 달콤 간장 치킨은 잘 튀겨졌고 달콤했고 정말 맛있었다.

닭강정 같은 느낌이었다.

 

 



박스 상단의 귀여운 스티커.

 

 

그나저나, 여기서부터는 내가 깨비닭을 알게 된 계기에 대해서 설명해보려 한다.

지난 5월 12일에 진행되었던 경춘선숲길 커피축제에서 알게 되었다.

 

 

 

왠 귀여운 부스가 눈에 띄었다.

 

 

그 부스는 다름아닌 깨비닭이었다.

 

 

달콤간장 닭강정을 하나 주문했었다.

 

 

 

 

부스 아래의 귀여운 포스터들.

 

 

달콤간장 닭강정 구매 완료!

 

 



집에 가지고 갔다.

 

 

닭강정 상자와 명함이 있었다.

 

 

닭강정.

 

 

 

명함.

 

 

달콤간장 닭강정이 정말 맛있었다.

 

 

특히 밥과 먹으니 더더욱.

 

그래서 매장을 방문해서 먹으면 어떨지 궁금했고, 역시나 깨비닭은 나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앞으로도 꾸준히 방문해야곘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