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공릉 경춘선 숲길 카페] 영다방 공릉점

by 사딸라4SGD 2024. 4. 27.
반응형

 

 


얼마 전, 경춘선 숲길을 걸은 뒤 태릉입구역으로 가는 길에 우연히 어떤 카페를 발견했다.

 

그곳의 이름은 영다방.

 

 

귀요미가 있으니 궁금해서 들르게 되었다.

 

 

 

반응형

 

 

 

 

간판에 귀요미들이 가득했다.

 

 

2주년 기념으로 아메리카노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다.

 

 

음료 종류가 다양했다.

가성비가 좋았다.

 


그리고 호두과자도 있어서 10개입 하나도 선택했다.

 

 

 

 

일단 아메리카노 두개를 받았다.

 

 

덤으로 버터링 쿠키도 들어있었다.

 


호두과자를 받은 뒤, 경춘선 숲길에서 기념사진을 찍었다.

나는 이것을 들고 바로 집으로 갔지만, 경춘선 숲길을 걸으며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다.

 

 

 

귀가.

 

 

커피.

귀여운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

커피는 당연히 맛있었다.

 

 

호두과자.

 

 

잘 익었고, 팥이 가득 들어 있었다.

 



 

버터링 쿠키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