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강릉 고속터미널 먹물아이스크림] 마시와 고속터미널점

by 사딸라4SGD 2024. 4. 13.
반응형

 


얼마 전, 오랜만에 강릉을 방문했다.


 

첫번째 목적지는 마시와.

원래는 북강릉IC가 7번국도와 만나는 곳 앞, 그러니까 사천면 동해대로 3957에 있는 지점에 가려 했었다.

하지만 아직 준비중이라 커피만 판매한다는 얘기를 듣고, 대신 고속터미널점으로 방향을 틀었다.

 

동쪽의 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터미널 건물로 걸어갔다.

 

 

터미널 건물 위에 마시와 광고판이 크게 걸려 있었다.

 

 

터미널 1층으로 들어갔다.

마시와 고속터미널점은 찾기 쉬웠다.

 

 

아이스크림은 컵, 빵, 구슬, 커피, 라떼 다섯 가지가 있었다.

이 중에서 2번 빵을 선택했다.

 

그리고 350ml짜리 통에 담긴 아이스크림도 판매되고 있었다.

오징어빵, 오징어만쥬도 판매.

 

 

반응형

 

오징어먄쥬와 오징어빵.

 

 

키오스크에서 주문했다.

그나저나 오징어로 만든 술병도 있었네..?

 

 

먹물아이스크림빵 주문 완료.

 

 

기다리며 매장을 구경했다.

 

 

계산대 앞의 귀요미들.

 

 

국내산 5곡과 천연 오징어 먹물 함유.

 



 

매장 오른쪽에는 테이블과 함께 귀여운 전광판이 있었다.

그리고 벽 가득히 사람들의 추억이 담긴 쪽지가 붙어 있었다.

 

 

그리고 촬영 소품이 있었는데

 

 

알록달록한 오징어 모자도 있었다.

 

 

마시와 매장 옆의 어느 매장 벽에 있던 귀요미들.

 


조금 기다리니 먹물아이스크림빵이 나왔다.

 

 

 

오징어 모양의 빵에 아이스크림이 잔뜩 들어 있었다.

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하고 맛있었다.

 

 

크림을 절반 정도 먹은 뒤.

 

 

 

안에는 과자도 들어있었다.

빵까지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다.

 

마시와는 다음에 강릉을 갈 때도 반드시 방문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