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락쿠마] 서울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

by 사딸라4SGD 2023. 12. 18.
반응형

 

 

 

 


지난 주말, 리락쿠마 팝업스토어에 다녀왔다.

리락쿠마 팝업스토어는 리락쿠마 20주년을 기념하여 한국과 대만에서 개최된다.

 

 

 

Facebook에 로그인

Notice 계속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www.facebook.com

▲ 리락쿠마 한국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 리락쿠마 팝업 스토어 관련 안내

 

출처: 리락쿠마 한국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

 

한국에서는 AK 플라자 홍대점 5층에서 2023년 12월 15일부터 2024년 1월 14일까지 개최된다.

 

출처: 리락쿠마 한국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

 

20주년 기념 컬러 인형도 판매된다.

 

출처: 리락쿠마 한국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
출처: 리락쿠마 한국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

 

서울 한정 상품도 판매되고,

 

출처: 리락쿠마 한국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

 

출처: 리락쿠마 한국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

 

미국 한정 상품도 판매된다.

미국 한정 상품 구매시 리락쿠마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클리어화일도 증정된다.

 

출처:  리락쿠마 한국 매니아 페이스북 페이지

 
크리스마스 분장을 한 리락쿠마 상품도 판매된다.

 

반응형

 

 

AK 플라자 홍대점 4번출구 쪽의 입구로 진입했다. 

 

 

문에는 리락쿠마 팝업 스토어를 홍보하는 포스터가 붙어있었다.

이를 드러내고 웃는 리락쿠마가 바보같으면서도 귀엽다..

 

 

5층.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다.

이날 날씨가 매우 추웠기 때문인지 실내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리락쿠마 팝업스토어 도착.

 

 

올라오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왼쪽에 있어 찾기 어렵지 않았다.

 

 

다만 좀 기다려야 했다.

우리 앞에는 69팀이 있었고 대기 예상 시간은 약 33분.

실제로 약 30분 정도 기다렸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대기 등록을 하면, 차례가 되었을 때 카톡으로 안내해준다.

 




날씨도 춥고 딱히 어딜 가기도 애매해서 그냥 팝업스토어 앞의 적당한 곳에 서서 기다렸다.


 

30분 정도가 지나 드디어 우리 차례가 되어 입장할 수 있었다.

 

 

내부는 넓지 않았지만 다양한 상품이 있었다.

손님들도 정말 많았다.

얼굴에 모자이크 처리하는 게 일이었다.

 

 

미국 한정상품.

 

 

미국 한정상품

 

 

그리고 귀여운 대형 쿠션.

 


각종 굿즈.

 

 

홍대 근처에 오른쪽에 보이는 쇼핑백과 같은 종류의 쇼핑백을 들고 다니는 리락쿠마 매니아분들이 제법 보였다. 

 

 

귀요미들..

 

 

계산대 아래에도 리락쿠마 귀요미들이 있었다.

 

 

반대편.

 

 

뽑기 기계도 있었다.

 

 

미국, 서울 한정상품

 



안쪽 진열대.

 

 

귀요미들이 너무 많아서 누굴 선택할지 고민됐다.

 

 

여기도 다양한 귀요미들이 있었다.

 



 

 

귀여워..

 

 

고민하다

 

 

리락쿠마의 고양이 친구들과

 

 

차이로이코구마의 말벌 친구인 쿠만바치(くまんばち), 작은 파란 늑대(이리) 친구인 아오이코오오카미(アオイコオオカミ)를 선택했다.

리락쿠마, 코리락쿠마, 키이로이토리, 차이로이코구마는 이미 우리가 데리고 있으니 아직 데리고 있지 않는 친구들 위주로 선택했다.

 

참고로 쿠만바치(くまんばち)는 일본어로 말벌을 뜻한다. 하지만 말벌치고는 너무 귀엽잖아.. 쿠만바치(くまんばち)의 한자+가나 표기가 ん蜂인데, 곰을 뜻하는 한자 熊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말벌이라고 한 것 같기도 하다.

그리고 아오이코오오카미(アオイコオオカミ)에서 아오이(アオイ, 青い)는 '파란'을 뜻하고 코(コ,小)는 작다는 뜻이며 오오카미(オオカミ, 狼)는 늑대, 이리를 뜻한다. 그러니까,  아오이코오오카미(アオイコオオカミ)는 '작은 파란 늑대(이리)'라는 뜻이다.

 

 


계산대에서 계산을 마치고

 

 

스토어를 빠져나갔다.

 

 

이번에 입양한 귀요미들.

 

 

총 34,000원+29,000원 = 63,000원.

 


AK 플라자의 남쪽 출입구에도 팝업스토어 안내 포스터가 붙어 있었다.

 

 

귀가 후 다시 촬영한 귀요미들.

 

 

냥이들.

 

 

아오이코오오카미(アオイコオオカミ)와 쿠만바치(くまんばち).

 

리락쿠마 흥해라!

다음에도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면 찾아가고 싶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