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희동 cmgg LOUNGE] 황현호 작가님 샐리 그림 관람

by 사딸라4SGD 2023. 12. 17.
반응형

 

 


지난 토요일, 연희동에 위치한 cmgg LOUNGE에 다녀왔다.




라인프렌즈의 병아리 캐릭터 샐리를 좋아하는 나는 황현호 작가님의 샐리 그림도 당연히 좋아할 수밖에 없다.

전시는 11월 24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그 전에는 시간이 되질 않아 전시가 거의 끝나갈 무렵인 12월 16일에 다녀왔다.

 

 

 

cmgg LOUNGE는 연희동의 끝자락, 홍제천과 안산도시자연공원 근처에 위치해있다.

와인 판매와 그림 전시를 하는 업체다.

 

 

전시 안내 포스터가 붙어있었다.

 

 

귀여운 눈사람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할아버지.

 

 

반응형

 

안으로 들어가 보았다.

가운데 안 쪽에는 계산대가 보인다.

 

 

올림픽 샐리 그림.

왼쪽에 살짝 보이는 공간 안에 샐리 그림이 더 전시되어 있었다.

왼쪽 공간에 대하여는 아래에서 자세히 보여줄 예정.

오른쪽에 살짝 와인과 와인 안주 냉장고가 보인다.

 

 

귀여운 샐리.

 

 

오른쪽의 그림.

귀여운 새가 눈에 띈다.

 

 

가게 안쪽의 냉장고.

주로 와인과 와인을 위한 안주가 진열되어 있었다.

 


빈 손으로 가기는 애매해서 치즈를 하나 샀다.

 

 

petit brie(쁘띠브리) 치즈를 12,000원에 구매했다.

나는 와인을 마시지 않으므로, 빵에 곁들여 먹으려면 뭐가 좋냐고 직원분께 여쭈어보니 petit brie 치즈를 추천해 주셨다.

 

 

계산대 옆.

 

 

분위기 좋은 크리스마스 트리.

 

 

이제 샐리 그림을 볼 차례.

같은 공간에 다른 그림도 같이 전시되어 있었다.

 

 

옆에 같이 전시되어 있던 그림.

 


컵라면을 먹는 배트맨, 토르(?), 조커.

 

 

배트맨.

 

 

나란히 전시된 9개의 샐리 원판.

 

 

책 읽는 샐리, 코를 고는 샐리.

 

 

보석을 가지고 노는 샐리?

 

 

꽃 샐리, 샤넬 샐리

 

 

스노클링을 하는 샐리, 혓바닥 샐리

 


그리고 우비를 쓴 샐리.


 

귀여운 샐리와 함께 기념사진.

바보같다

궁예를 닮았다

 

 

다음에도 샐리 그림 전시가 있으면 꼭 보러 가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