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군산대 앞 돈까스 맛집] 후성식당 세번째 방문

by 사딸라4SGD 2023. 9. 18.
반응형

 

후성식당에 대해서 기존에 올렸던 후기가 있다.

하지만 얼마 전, 1년 3개월 만에 후성식당을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오랜만에 방문했으니 그 사이에 바뀐 부분도 조금 있었다.

그래서 (세번째 방문이지만) 두번째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다.

 

 

 

[군산대 앞 돈까스 맛집] 후성식당

* 본 문서에 사용된 사진은 2022년 6월에 촬영되었습니다. 군산을 방문했던 날, 수송동커피를 들른 뒤 바로 군산대 앞으로 향했다. 후성식당을 가기 위해서였다. 토끼카레가 눈에 띈다. 원래는 입

4sgd.tistory.com

 

 

군산대 앞 CU 건물 2층에 있는 후성식당.

 

CU 왼쪽의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된다.

 

2층에 올라가서.

문 앞.

 

토끼카레, 치즈돈카츠, 연어장새우장, 카츠돈, 데리야끼 카츠돈이 그려진 입간판.

 

분위기 있는 명패

 

반응형

식당에 들어간 직후.

좌측에 진열대가 있다.

 

계산대 위에는 인형이 있었다.

 

오랜만에 보는 오액토와 도널드덕.

잘 지냈지? 반가워 ^^

 

넓고 탁 트인 실내.

그 사이에 뭔가 분위기가 더 좋아진 듯?

학기중 평일이라 그런지 대학생으로 보이는 손님들이 많았다.

 

그 사이에 T오더 주문 태블릿PC가 설치되었다.

이렇게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니 정말 편했다.

우리는 카레치즈 2개를 주문했고 둘 다 토끼로 변경했다.

그리고 카레새우 하나를 주문했다.

 

조금 기다리니 카레치즈(토끼로 변경)  2개와 카레새우 하나가 나왔다.

 

카레치즈(토끼로 변경).

여전히 귀여웠다.

그리고 그 사이에 카레, 치즈까스, 국, 반찬 등이 전반적으로 맛이 매우 좋아진 느낌이다.

사장님 실력이 많이 향상된 듯.

 

카레새우.

새우튀김도 정말 잘 튀겨져서 정말 맛있었다.

 

국그릇 옆을 보면 이렇게 귀여운 고양이가 있었다.

 

김치를 먹고 나니 귀여운 고양이를 볼 수 있었다 ^^

 

군산이 멀어서 자주 못 가지만, 갈 일이 있다면 앞으로도 후성식당은 거르지 않고 꼭 갈 예정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