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영업 종료) [여수 양식 맛집] 서양료리

by 사딸라4SGD 2023. 3. 27.
반응형

 

 


딸기모찌를 먹은 뒤, 여수 방문의 마지막 목적지인 서양료리로 향했다.
서양료리는 소호동의 소호해변공원 바로 앞에 있다.
주차는 길가에 하면 된다.

 

3층짜리 건물 2층에 있는 서양료리.

평범한 외관, 하지만 비범한 음식.

 

2층 입구.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파스타, 피자, 양갈비 스테이크, 와인을 판매한다.

라구소스 파스타, 수비드 양갈비 스테이크,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했다.

 

반응형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실내.

바로앞에 소호해변공원이 있다.

 

귀요미들도 있고 ^^

 

전봇대가 가려서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여수 바다는 아름다웠다.

 

톡 쏘고 맛있는 청포도 에이드.

 

라구파스타 등장.

소스와 면이 잘 어울렸으며, 소스가 특히 맛있었다.

 

토마토절임이 같이 나왔다.

톡 쏘는 새콤달콤한 맛이 좋았다.

 

수비드 양갈비 스테이크.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떠나기 전에 귀요미들과 인사 ^^

 

명함을 챙겼다.

다음에 또 가고 싶다 ^^

 

 

그래서 1주일뒤에 점심을 먹으러 또 왔다.

맑은 날의 아름다운 여수바다.

 

이번에는 라구파스타, 수비드 양갈비, 리코타 치즈 샐러드, 자몽에이드를 주문.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깔끔하고 맛있었다.

 

톡 쏘는 달콤한 자몽에이드.

 

두번 먹어도 여전히 맛있는 양갈비 스테이크.

 

다시 봐도 반가운 귀요미들.
또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