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합정 카페 추천] 퍼스트펭귄카페(1st Penguin Café)

by 사딸라4SGD 2023. 8. 5.
반응형


얼마 전, 어느 토요일, 가보고 싶었던 퍼스트 펭귄 카페를 처음으로 가봤다.

가고 싶었는데 자꾸만 못 가다가 드디어 가 보게 되었다.

 

가게의 입구. 

 

귀여운 펭귄이 나를 반겨준다.

 

매장 밖에도 가격표가 붙어있다.

이 정도면 적당.

 

입장.

귀여운 펭귄들이 나를 반겨주었다.

 

안녕?

 

반응형

각종 연예인 컵홀더가 진열되어 있었다.

이곳에서 연예인 생일 축하 행사가 많이 진행되는 듯.

 

일단 주문을 했다.

 

왼쪽 두 개 메뉴판.

사진이 좀 흔들렸다 ㅠㅠ

내 친구는 커피에서 맨 아래에 있는 좀머라떼를 선택했다.

좀머라떼에는 기본적으로 샷이 3개 들어간다.

나는 커피를 먹기는 애매해서 그린티 글라쎄를 선택했다.

 

메뉴판 중 오른쪽 두 개.

 

구경을 좀 더 해봐야지.

토요일이라 손님들이 많았다.

 

산타할아버지와 루돌프

 



귀여운 펭귄들.

 

계산대에 진열된 싱싱한 과일들.

 

그 위의 귀여운 펭귄 컵.

그땐 몰랐는데 사진을 자세히 보니 컵의 왼쪽에도 귀요미 펭귄이 있다.

 

Wi-Fi 비밀번호를 알려주는 귀요미

 

쿠폰 카드가 있어서 하나 챙겼다.

쿠폰 카드에도 귀요미 펭귄이 가득

 

귀요미

 

좀 기다리니 좀머라떼와 그린티 글라쎄가 나왔다.

 

좀머라떼에 샷 1개 추가.
좀머라떼를 먹어본 내 친구는 맛있었다고 말해주었다.

 

그린티 글라쎄.

녹차 가루가 차가운 아이스크림, 우유와 조화를 이루어 정말 맛있었다.

 

화장실에 있던 귀여운 휴지 그림.

 

펭귄 덕후로서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카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