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서울숲 모찌] 성수동 수제모찌

by 사딸라4SGD 2024. 8. 3.
반응형

 







얼마 전, 성수동에 있는 성수동 수제모찌에 다녀왔다.
뚝섬역과 서울숲역 사이에 있고, 서울숲에서도 가깝다.

 

 

귀여운 간판

 

반응형

 

딸기, 바나나, 키위, 곶감, 청포도, 견과류, 골드 파인애플, 천도복숭아, 감귤 등 종류가 다양하다.

낱개 구매도 가능하고, 4, 6, 8, 10, 12, 15개 단위로 박스 구매할 수도 있다.

 

 

먹음직스러운 찹쌀떡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귀요미들 ㅎㅎ

 

 

 

계산대.

 

 

귀여운 냥이들.

 

 

모찌는 낱개 구매할 경우 3,500원.

그리고 왼쪽에 보면 상자 모형도 있다.

 

 

청포도맛 두개 구매 완료.

 

 

바로 집에 가지고 갔다.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가 먹었다.

 

 

팥앙금과 청포도 색깔이 보인다.

 

 

정말 달고 쫄깃하고 맛있었다.

 

 

예전에 딸기맛을 먹어본 적도 있다.

 

 

딸기맛도 너무 맛있었다 ㅎㅎ

딸기 제철에 먹으면 딱.

 

다음에도 찹쌀떡 먹으러 가야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