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신동카페거리 카페 추천] 아임바리스타(I'm Barista) 신동점

by 사딸라4SGD 2023. 5. 5.
반응형

 

얼마 전, 어느 일요일, 수원 신동카페거리의 '아임바리스타 신동점'에 다녀왔다.

카페의 입구.

 

입장.

 

우선 디저트를 골라보았다.

 

디저트 중에서는 오른쪽 가운데의 세 마카롱 중 왼쪽에 있는 인절미 마카롱(2,500원)을 골랐다.

 

반응형

그 다음으로는 음료를 골랐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5,500원).

다음에는 브런치도 먹어보고 싶다..

 

주문을 마치고 이렇게 진동벨을 받았다.

 

카페 실내를 둘러보았다.

우선 귀여운 닭.

 

넓고 탁 트인 실내.

 

소녀들의 인형

 

토끼 인형 그리고

 

오리 인형

 

날씨가 좋아서 이렇게 공원 쪽 문이 열려있었다.

 

한 쪽에는 룸도 있었다.

 

그 룸 안에는 토끼도 있었다.

멀리 있어서 카메라를 줌인해서 촬영했다..

 

드디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인절미 마카롱 등장.

사진 오른쪽에 보면 모래시계가 보인다.

이 모래시계 안의 모래가 다 내려가면 그때 마카롱을 먹으라고 안내받았다.

 

향긋한 커피를 마시고 몇 분 기다리니 모래시계가 다 내려갔다.

 

이제 마카롱을 먹을 차례.

 




인절미로 만들어졌으니 가루가 좀 많이 나오는 부분이 있었지만, 그래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

다음에 또 가서 브런치 먹어봐야지.

 


여기서부터는, 저번에 방문했을 때의 사진도 참고로 올려본다.


귀여운 새

 

 

소녀 토끼 오리

 

 

비가 와서 문이 닫혀 있었다.

 

물, 시럽, 휴지를 챙길 수 있는 공간

 

이때는 캐모마일(아이스)과 레몬에이드(아이스)를 포장 주문했었다.

잠깐 왔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또 방문한 것이다.

다음에 또 가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