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유기농 초코샌드] 달칩 초코샌드(from 네이처오다)

by 사딸라4SGD 2023. 2. 1.
반응형

 

 


이 문서에서는 온라인 택배 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네이처오다'에서 판매하는 유기농 초코샌드 '달칩 초코샌드'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한다.

달칩 초코샌드는 네이처오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오다

About 사람과 지구를 생각하는 맛있는 먹거리 친환경에 대한 흔한 오해. 비싸다. 맛이 심심하다. 그래서 아이들이 먹는다. 네이처오다의 친환경 먹거리를 만나보세요. 맛있게, 부담없이, 모두가

www.natureoda.com


우선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가급적 데스크탑 화면에서 사용하길 추천한다.


데스크탑 화면에서의 회원가입은 원활한 편이지만, 모바일 화면에서 회원가입을 할 때 다소 문제가 있다.
ID와 email 을 입력해야 하는데, ID와 email 입력값이 일정 조건에 충족되지 않으면 alert 창을 띄운다.
글자 하나하나 입력할 때마다 뜨니 정말 짜증났다..

차라리 다른 홈페이지들처럼 그냥 하단에 경고 문구만 띄우면 될 것을.
대체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할 것이다.

잠깐, 내가 어떻게 네이처오다를 알게 되었는지에 관하여 먼저 설명이 필요할 것 같다.
작년 11월에 서울카페쇼에 갔었다.
토요일에 갔는데, 좀 늦게 가는 바람에 상품이 매진된 부스들이 좀 있었다.
네이처오다도 그 중에 하나였다.

역시 서울카페쇼는 일찍 가는 것이 답이다.. ㅠ

작년 서울카페쇼에 관하여는 추후 별도의 문서로 자세하게 다루어보도록 하겠다.

 

반응형



이렇게 아쉬운대로 명함과 카탈로그만 챙겨올 수 밖에 없었다.

 

회원가입을 한 뒤, 달칩 초코샌드 20개입 1상자를 구매했다.

 

드디어 주문했다.
카카오톡으로 알림도 받았다.

 

도착.

상자부터 너무 귀엽다..

귀요미 토끼 테이프가 붙어있었다.

 



귀여운 상자 안에는

 

귀여운 상자가 들어있었다.

 

필름 포장재도 녹색 인증을 받았다고 한다.

기름에 튀기지 않았으며, 쌀은 100% 국내산 유기농.

 

아기자기하다.

 

상자를 열면 이렇게 생겼다.

 

상자 안에 있는 봉지마다 디자인이 달랐다.
귀요미의 4가지 모습.
내용물은 똑같다.

 

귀여워

 

초코샌드는 이렇게 생겼다.

 

겉의 쌀과자는 뻥튀기 비슷한 맛이었다.

하지만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었다.

 

안에는 이렇게 초콜릿이 들어있다.

 

건강한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것 같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