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상봉역 만쥬 맛집] 삐오꼬 상봉역점

by 사딸라4SGD 2023. 1. 31.
반응형



얼마 전, 서울 북쪽 지역 카페를 돌아본 적이 있었다.
그래서 7호선을 탔는데, 중간에 상봉역에 이르렀을때 잠시 내렸다.
'삐오꼬' 만쥬를 먹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작년 7월, S2O 코리아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에 가려고 서울랜드에 갔을 때 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에서 삐오꼬라는 만쥬 가게를 처음 알게 되었다.

(삐오꼬 대공원역점에 대하여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루어보도록 하겠다.)

그때의 맛이 잊혀지지 않아 상봉역점을 들르게 되었다.

상봉역점은 이번이 처음었다.

 

삐오꼬 상봉역점은 상봉역 개찰구 내부에 있다.

7호선과 경춘선 환승 통로에 있다.

환승 통로를 지나는데 만쥬 냄새가 코를 찔렀다.

군침이 돌 수 밖에 없는 향기.

 

반응형

귀여워

 

만쥬 한봉지 구매.

 

봉지도 귀여웠고 만쥬도 귀여웠다.

 

클로즈업.

 

안에 슈크림이 들어있는 전형적인 지하철 만쥬.

이왕 지하철 만쥬 먹을 거면 귀여운 만쥬 먹어야지.

다음에 기회 되면 또 들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