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영업 종료)[노원역 카페] 펭귄드링스커피(Penguin drinks coffee)

by 사딸라4SGD 2023. 1. 31.
반응형


* 본 문서에 사용된 사진은 2022년 9월과 11월에 촬영되었습니다.

작년 9월과 11월, 노원역 앞의 '펭귄드링스커피(Penguin drinks coffee)'라는 카페를 가본적이 있다.
가보고 싶었던 이유는 간단하다.
'펭귄'이라서.
 

펭귄드링스커피는 노원역 4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다.
가게 앞에 '2호점'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것으로 보아, 1호점이 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지도에서 1호점이 검색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현재는 2호점만 운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가게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있다.
1층에서는 주문을 할 수 있고, 2층에 좌석이 있다.

 

반응형
1층

안녕?
 

커피와 타르트 등 디저트를 판매한다.

 

2층.
9월에 방문했을 때 토요일 오전에 사람이 적을 때 찍었다.
11월에는 오후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았다.
 

여기저기 펭귄이 있다.

 

그림도 있고.

 

진동벨도 귀엽다.

 

11월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
손님이 제법 많았다.
 

9월에 방문했을 때는 타르트와 아메리카노를 먹었다.
맛은 괜찮았다.



11월에 방문했을 때.
타르트와 茶를 마셨다.
쌀쌀해지기 시작한 11월 날씨에 차는 내 몸을 따뜻하게 해주었다.
 
 
다음에도 또 가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