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군자역 호두과자] 숲속호두 군자역점

by 사딸라4SGD 2024. 9. 19.
반응형




얼마 전, 군자역 근처에 있는 숲속호두 군자역점에 다녀왔다.

 

 

귀여운 다람쥐 ㅎㅎㅎ

 

 

가게의 정면.

 

 

호두과자들..

정말 맛있겠다.

 

 

메뉴판.

 

 

뭘 먹을까 ㅎㅎ

 

 

그리고 호두과자가 진열되어 있었고

 

 

그 위에는

 

 

귀여운 상자들이 있었다.

 

 

아래에는 귀여운 다람쥐가 있었다.

 

 

입장.

 

 

벽면의 귀여운 다람쥐.

hodu anyone?

 

 

화분 위에는

 

반응형

 

귀여운 허수아비와 까마귀가 있었다.

허수아비 아래에 키릴문자로 'Добро пожаловать!' 라고 쓰여진 언어는 러시아어이며, 뜻은 '환영합니다!'

 

 

매장 내부의 간판.

 

 

귀여운 다람쥐 🐿️🐿️

 

 

아이스크림도 판매.

 

 

주문은 좌측에 살짝 보이는 키오스크에서 했다.

그나저나 키오스크 우측에는

 

 

자세한 메뉴 구성이 나와있었다.

이 중에서 베스트 4종이 끌렸다.

 

 

다양한 상자 크기.

 

 

귀여운 스티커.

 

 

주문 완료.

베스트팩 8개입, 그리고 오리지널맛 낱개 2개.

 

 

 

오리지널맛은 그 자리에서 맛보았다.

 

 

따뜻하고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다.

 

 

베스트팩.

종이봉투에 포장되었다.

 

 

입구는 귀여운 스티커로 처리되어 있었다 ㅎㅎ

 

 

베스트팩은 집에서 맛보았다.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소보로커스터드, 달콤빠삭, 커스터드, 앙치즈케이크.

 

 

달콤하고 바삭해서 맛있던 달콤빠삭.

 

 

달달한 커스터드.

 

 

앙버터가 들어가 맛있던 앙치즈케이크.

 

 

안에도 크림이 들어있어 맛있던 소보로커스터드.

 

다음에도 호두과자를 먹으러 찾아가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