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북강릉IC 앞 먹물 아이스크림] 마시와 본점

by 사딸라4SGD 2024. 9. 16.
반응형



지난 8월, 강릉에 다녀왔다.

 

 

강릉에 갔으니 먹물아이스크림을 먹지 않을 수 없었다.

그래서 마시와 본점을 찾았다.

 

2022년 11월에 강문해변에 있던 본점을 방문했고, 지난 3월에는 고속터미널점을 방문했다.

이번에는 북강릉IC 앞의 본점을 방문했다.

마시와 본점은 강문해변에 있다가 이곳으로 이전했다.

 

 

(매장 이전)[강릉 강문해변 오징어먹물 아이스크림] 마시와 본점

* 본 문서에 사용된 사진은 2022년 11월에 촬영되었습니다. 작년 11월, 강릉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다. 바다도 볼 겸 강릉의 식당과 카페들도 가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그 중에서 첫번째 목적지는

4sgd.tistory.com

 

 

[강릉 고속터미널 먹물아이스크림] 마시와 고속터미널점

얼마 전, 오랜만에 강릉을 방문했다. 첫번째 목적지는 마시와. 원래는 북강릉IC가 7번국도와 만나는 곳 앞, 그러니까 사천면 동해대로 3957에 있는 지점에 가려 했었다. 하지만 아직 준비중이라 커

4sgd.tistory.com

▲ 후기 참고

 

 

 

 

마시와 본점은 북강릉IC에서 남쪽 강릉 시내 방면으로 나오면 바로 보인다.

하지만 7번국도에서는 바로 진입할 수 없으며 남쪽으로 300m 정도를 더 갔다가 우회전하여 청솔공원길을 타고 가야 한다.

 

 

그러니까, 이렇게 가면 된다.

동해고속도로에서 북강릉IC로 나오는 경로를 상정했지만, 주문진 쪽에서 7번국도를 타고 남쪽으로 내려올때도 동일하다.

 

 

 

마시와 본점의 모습.

 

 

7번국도 옆에서.

어차피 이쪽으로는 쇠사슬이 쳐져 있어서 못 들어온다..

 

 

아무튼 가게 앞에 차를 세웠다.

 

 

귀여운 산불위험도 알리미

 

 

간판.

귀여운 커피.

 

 

귀여운 새 풍향계.

 

 

반응형

 

귀여운 아이스크림 간판.

 

 

강릉 오면 내가 꼭 먹는 먹물 아이스크림.

그 사람이 바로 나에요~

 

 

가게 앞에는

 

 

작게 꽃가게도 마련되어 있었다.

 

 

오징어모양 의자.

 

 

아이스박스.

이 안에는 생수가 들어있었다.

 

 

메뉴판.

커피를 먹고 싶어서 4번을 선택했다.

 

 

계산대 앞의 귀여운 오징어.

 

 

먹물아이스크림 + 커피는 금방 나왔다.

 

 

커피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ㅎㅎ

 

 

같이 나온

 

 

오징어빵도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강릉을 가도 먹물 아이스크림은 꼭 먹어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