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을지로2가 지하상가 디저트] 디저트 스토리

by 사딸라4SGD 2024. 7. 20.
반응형



얼마 전, 퇴근 후 을지로지하상가를 걷고 있었다.
을지로입구역에서 을지로3가 방향으로 걷고 있었다.

아마도 을지로2가쯤이었을 것이다.

 

 

 

그러던 중 디저트스토리라는 가게를 발견했다.

 

 

귀요미가 내게 인사하고 있었다.

 

 

아메리카노 + 에그타르트 세트도 판매.

 

반응형

 

무엇을 살지 구경해봤다.

 

 

다양한 타르트가 있었다.

 

 

에그타르트 3개를 선택했다.

 

 

그 밖에

 

 

마카롱, 뚱카롱도 있었다.

 

 

에그타르트 3개 구매 완료.

 

 

매장 한쪽 벽에도

 


귀요미가 있었다.

 

 

 

에그타르트를 집에 가지고 갔다.

 

 

이 중 하나를

 

 

열어보았다.

 

 

에그타르트는 부드럽고 맛있었다.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