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동문시장 돼지강정] 꿀봉 동문시장점

by 사딸라4SGD 2024. 6. 25.
반응형


얼마 전에 다녀온 제주 여행.

동문시장에 방문했다.


 

 

동문시장의 돼지강정 맛집 꿀봉을 방문했다.
꿀봉은 동문시장 동쪽 끝, 12번 출입구 근처의 안쪽에 있어 찾기 어려울 수도 있다.

그 때문인지 안내 입간판이 있었다.

 

 

매장의 정면.

귀엽다.

매장 앞에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건 아니고 그냥 대기하는 손님을 위해 만들어진 정도의 공간 같다.

 

 

반응형

 

매장 맞은편 벽에 걸려있던 현수막.

 

 

청정제주돼지를 사용하는 꿀봉.

 

 

6가지의 맛.

다 먹고 싶었으나 왼쪽 중앙의 꿀봉 SWEET & SOUR with CITRUS를 선택.

 

 

 

세가지 맛 세트가 있었는데, 나는 혼자라 세가지를 먹기엔 벅찼기에 하나만 샀다.

 

 

스피커 위의 귀여운 상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도 나왔나 보다.

나는 TV도 안 보고, 꿀봉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했다는 점은 여기 와서야 알았다.

애초에 백종원이 추천해줬다는 이유로 온 것이 아니라, 귀여워서 온 것이다.

 

 

아무튼, 돼지강정을 구매했다.

 

 

맛있겠다..

 

 

식당 앞에는 먹을 공간이 없어 숙소로 가지고 갔다.

다행히도 꿀봉만 들렀다 숙소로 돌아갈 참이었고, 숙소도 멀지 않았다.

 

 

꿀봉의 돼지강정은 바삭하고 달콤하고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해야겠다.

그때는 다른 맛도 시도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