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일산 프로틴 도넛 맛집] 땡큐베리도넛

by 사딸라4SGD 2023. 1. 12.
반응형



최근에 땡큐베리도넛에서 프로틴 도넛을 주문해 먹었다.
이왕 프로틴 도넛을 먹는다면 귀여운 캐릭터가 있는 땡큐베리도넛에서 주문하고 싶었다.
주문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이렇게 택배가 도착했다.
상자 옆에 'Thank You :)' 라고 적혀있다.
 

상자 위에는 귀요미 스티커가 붙어있다.

 

이렇게 보냉백에 담겨져 왔다.

 

반응형

그 안에는 마치 선물주머니처럼 종이주머니가 들어있었다.
종이주머니는 리본으로 장식되어 있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초코맛, 딸기맛, 치즈맛, 녹차맛.
 

스티커를 떼고 찍은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녹차맛, 딸기맛, 치즈맛, 초코맛.


 

첫번째. 치즈맛?
개인적으로 이번에 시킨 것 중 치즈맛이 최애였다.

 

 
 

두번째로 초코맛.
초콜릿 맛이 살아있다.
 

세번째로 녹차맛.

네번째로 딸기맛.
 
네 종류의 프로틴도넛 모두 맛이 좋았다.
땡큐베리도넛은 밀가루, 버터, 설탕 없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가득 넣어 만든 도넛도 충분히 맛있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나도 지금은 겨울이라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여름이 다가오면 더더욱 자주 먹어야겠다.
다이어트도 땡큐베리도넛 덕분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에 기회 되면 오프라인 매장도 방문해봐야겠다.
 

여담으로, 땡큐베리도넛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번 주문에 관한 후기를 스토리에 공유해주셨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