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서울역 토스트 맛집] 금메달 토스트

by 사딸라4SGD 2024. 3. 3.
반응형

 



며칠 전, 지방에 내려갈 일이 있어 토요일 아침 일찍 서울역에 방문했다.

 

 

대합실에서 플랫폼으로 가는 통로에 가게가 몇개 모여있는데, 이 중에서 금메달토스트의 토스트를 먹고 싶었다.

아직 06시 42분.

사장님이 가게 영업 준비를 하고 계셨다.

 

 

그동안 가게를 구경했다.

가게 아래쪽에는 귀요미들이 있었다.

 

 

반응형

 

메뉴.

토스트와 커피, 음료를 판매한다.

이 중에서 햄&계란&치즈&야채 토스트를 선택.

 

 

다양한 결제 수단이 가능한데, 그 중에 네이버페이도 가능하다.

귀여운 브라운과 궁예 샐리.

 

 

06시 50분경.

드디어 영업이 개시되었다.

햄&계란&치즈&야채 토스트 주문을 마치고 기다렸다.

 

귀여운 쟁반.

가지고 가지 마세요..

 

 

카드 투입구 위의 귀요미들.

 

 

음료를 위한 시럽이 담긴 통도 있었는데

 

 

여기도 귀요미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조금 기다리니 나온 햄&계란&치즈&야채 토스트.

대합실 벤치에 가져가서 먹었다.

 

 

햄&계란&치즈&야채 토스트는 먹을 만했다.

괜찮았다.

 

다음에도 서울역에서 열차를 탈 일이 있으면 또 들러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