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구리시 펭귄 카페] 더파우더펭귄

by 사딸라4SGD 2024. 2. 4.
반응형



주말을 맞아 가보고 싶었던 카페에 다녀왔다.

 

 
그곳은 바로 구리시에 있는 더파우더펭귄.
근처에 동구릉과 왕숙천이 있다.
 

 
동구릉로를 따라가다 보면 보이는 귀여운 현수막.
 

 
GS25 편의점 바로 옆에 있다.
건물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있다.
 

 
 
 

 
카페 앞에는 의자가 있다.
날씨 좋을 땐 이곳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될 듯.
그리고 밖에서부터 귀여운 펭귄들이 우리를 반겨주었다. 🐧🐧
 

 
안녕?
 

 
들어가보자.
주중에는 10시부터 17시까지, 주말에는 11시부터 16시 30분까지 영업한다.
 
 

반응형

 
먼저 주문을 했다.
펭귄 크로플을 먹고 싶었는데 재료가 소진되어 아쉽게도 못 먹었다.
다음에는 꼭 먹어보고 싶다.
 

 
대신 나는 펭귄 치즈 크림 라떼를, 친구는 펭귄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주문을 기다리며 매장 구경.
귀여운 오리와 펭귄.
핑구도 있다.
 

 
귀여운 핑가들.
 

 
그리고 유리장 안에는
 

 
해변에서 노는 펭귄들이 있었다.
이들 중에 핑구와 핑가도 있었다.
 

 
실내.
펭귄 네온사인.
 

 
분위기있다.
 

 
한쪽 구석에는
 

 
펭귄모양 발판이 있었고
 


애플製 모니터가 있었는데
 
 

 
그 위에도 귀요미 펭귄들이 있었다.
 

 
깔끔하고 분위기있고 귀엽다.
 

 
펭귄 아메리카노와 펭귄 치즈 크림 라떼는 금방 나왔다.
 

 
펭귄 치즈 크림 라떼에는 고소한 코코넛이 들어가 있어 정말 맛있었다.
친구도 펭귄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있었다고 얘기했다.
 
그나저나 편의점을 들를 겸 커피를 사러 오는 손님들이 좀 있었다.
장사가 잘 되길, 번창하시길.
 
다음에 또 와서 펭귄크로플도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