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강남역 찜닭 맛집] 내가찜한닭 강남역점

by 사딸라4SGD 2023. 3. 18.
반응형


날씨가 화창했던 3월의 어느 토요일, 강남역에서 약속이 있었다.

다소 늦은 점심 겸 이른 저녁으로 찜닭을 먹었다.

그 장소는 다름아닌 '내가찜한닭 강남역점'.

 

강남대로96길 9의 2층에 있다.

 

입구.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된다.

 

계단에 있는 귀요미 그림들.

 

입장.

오전 10시 2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반응형

다양한 찜닭 메뉴가 있었다.
로제파스타찜닭을 순살로 小 크기로 주문했으며 치즈토핑을 추가했다.

 

 

찜닭을 기다리며 매장 구경.

아직 오후 5시 정도라 그런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넓은 매장 내부.

 

메뉴판이 이렇게 세워져 있었다.

 

메뉴판을 펼치면 이렇게 생겼다.

 

주문 뒤 나온 물, 무, 샐러드.

 



책상 위의 귀요미 그림

 

여기저기 붙어있는 귀요미 그림.

 

드디어 로제파스타찜닭 등장.

 

이름답게 파스타면이 들어가 있었다.

고기도 떡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별로 맵지는 않았으나, 그래도 매운맛이 조금은 포함되어 있었다.

 

계산하고 나가면서 촬영한 사진.

이 식당 꾸준히 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