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성수동 홍콩요리 맛집] HDD판다라이스

by 사딸라4SGD 2023. 3. 17.
반응형

 

 

 
얼마 전, 저녁식사로 홍콩 음식이 먹고 싶었다.
그래서 우연히 발견했던 'HDD 판다라이스'라는 식당으로 향했다.

 

가게 이름은 'HDD 판다라이스'.
하지만 간판에는 왼쪽에 'HDD'라는 글씨가, 오른쪽에는 '美味一天(미미일천)'이라는 한자가 눈에 띈다.
'美味一天' 은 중국어로 '맛있는 하루' 정도의 뜻이랄까..
 

Have a delicious day!

 

귀여운 팬더 포스터가 눈에 띄는 가게.
평일 저녁을 먹으러 온 사람들이 좀 있었다.
 

혼밥은 창가에서 가능.
창가 테이블도 분위기있다.

 

반응형

 

귀여운 팬더.

 

분위기 있는 창가 좌석

 

메뉴.
차슈밥, 차슈면, 완탕면 등 다양한 요리를 판매.

 

주문은 테이블 위에 있는 종이에 수량과 옵션을 기재한 후 제출하면 된다.
나는 차슈면에 고수를 추가했다.
 

평일 저녁을 즐기러 온 사람들.

 

내가 앉은 테이블.

 

귀여운 팬더들..

 

드디어 차슈면 등장.

 

면의 식감이 독특했고, 고수와 청경채 등 야채도 맛있었다.
그리고 고기도 맛이 좋았다.
다만 오돌뼈가 붙어있는 고기가 좀 많았다는 게 좀 아쉬웠달까.
나는 오돌뼈를 씹는 식감을 별로 안 좋아해서, 차라리 오돌뼈는 뗴어내고 먹는 것이 나은 것 같다.
 
다음에는 차슈밥, 완탕면도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