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진구 생활협동조합 가게] 한살림 자양매장

by 사딸라4SGD 2023. 2. 4.
반응형


파란만잔을 갔다가, 좀 걸어서 한살림 자양매장으로 갔다.
필요한 물건이 좀 있었기 때문이었다.

 

한살림은 내가 즐겨 이용하는 생활협동조합이다.

고품질 국산 유기농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이다.

 

매장 앞에 장을 볼 때 쓸 수 있는 바구니와 수레가 마련되어 있다.

 

반응형

일단 물사랑 감귤식초 주방세제와 세탁가루비누 2000g짜리를 구매했다.

 

 

치약, 세정제, 세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유기농 식품도.

 

토요일이라 장을 보러 온 손님이 제법 많았다.

사진에는 가급적 안 나오게 찍었지만.

 

그리고 두유 5개도 구매했다.

 

조금 산 것 같지만,

무게는 조금이 아니었다.

물비누와 가루비누는 제법 무거웠다..

 

그리고 비닐봉지를 판매하지 않으므로 장바구니를 반드시 들고가야 한다.

비록 장바구니를 챙겨가지 않는 앙증맞은 찐빠를 저질렀지만, 다행히도 백팩이 있었기에 백팩에 물건을 넣었다.

 

네이버페이도 되는군.

귀여운 브라운과 샐리야 안녕?

 

광진사랑상품권도 사용 가능한 듯.

 

한살림에서 산 물건들.

다음에는 과일, 반찬 종류도 사야지.

한살림 과일, 반찬 신선하고 좋다는 거 잘 아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