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북혁신도시 샐러드 맛집] 오브밀 충북혁신도시점

by 사딸라4SGD 2023. 1. 29.
반응형

 



* 본 문서에 사용된 사진은 2022년 11월에 촬영되었습니다.

강릉을 방문한지 정확히 1주일이 지난 날, 충북혁신도시를 들렀다.
들른 김에 이 지역에서 내가 좋아하는 식당을 가지 않을 수 없었다.

첫번째 목적지는 '오브밀'.

 

포케,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건강식을 판매한다.

 

가게 앞 전동킥보드의 귀여운 러버덕

 

반응형

안녕?

 

귀여운 그림

 

아기자기한 실내

 

식사 등장.

하와이안 연어 아보카도 포케.

 

바질 새우 연어 포케

 

키마카레.

 

일행 셋이서 서로 다른 메뉴를 먹었다.

나는 하와이안 연어 아보카도 포케를 먹었다.

연어를 포함한 모든 재료가 신선헀으며 정말 맛있었다.

바질 새우 연어 포케와 키마카레를 먹은 일행들도 식사가 맛있었다고 좋아했다.

 

계산하고 나오려고 보니 포스기에도 귀요미가 있었다.

멀어서 자주 못 가지만, 다음에 충북혁신도시를 방문할 일이 있을 때 반드시 또 오고 싶은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