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북혁신도시 베이커리] 꿀벌의아침

by 사딸라4SGD 2023. 1. 29.
반응형


* 본 문서에 사용된 사진은 2022년 11월에 촬영되었습니다.

오브밀에서 식사를 한 뒤, 길 건너편에 있는 빵집 꿀벌의 아침으로 갔다.
내가 좋아하는 지역 빵집이지만, 멀어서 자주 갈수 없는 곳이라 이번 기회에 들렀다.

전에 다른 글에서도 비슷한 이야기를 한 바 있지만, 나는 프랜차이즈 빵집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동네빵집을 좋아한다.

프랜차이즈 빵집을 배제하고 동네빵집만을 찾아봐도 충분히 훌륭한 빵집이 널렸다.

꿀벌의아침은 훌륭한 동네빵집 중에 하나다.

 

귀여워

 

반응형

 

충청북도 향토음식 경연대회 제과제빵부문 대상 수상.

 

천연발효종 건강빵.

커피도 판매한다.

 

정작 빵 진열대 사진을 찍은 게 얼마 없다.

이 사진 뿐..

아무튼 먹고 싶은 빵을 골라보았다.

 

에그타르트.

둘레의 빵은 바삭했고, 중간 부분은 부드러웠다.

 

딸기 생크림 크로아상.

딸기도 신선했고, 빵도 품질이 좋았고, 크림도 달콤했다.

 

앙버터빵.

빵, 버터, 팥이 잘 조화를 이루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내가 좋아하는 동네빵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