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서현역 라멘 맛집] 차슈멘연구소(叉燒麺硏究所)

by 사딸라4SGD 2023. 4. 17.
반응형


서현역 근처로 출장을 다니던 얼마 전, 점심으로 라멘을 먹었다.
내가 선택한 곳은 '차슈멘연구소'.

 

서현역 4번출구 근처 천지오피스텔 건물 2층에 있다.

 

입구.

 

역시 일본 음식을 파는 식당답게 일본 피규어가 가득했다.

 

귀여워...

 

벽면의 메뉴판.

 

테이블 위의 메뉴판.

우선 차슈멘 하나에 반숙달걀 하나 추가.

 

귀여워..

 

반응형

일본 만화, 캐릭터 매니아들이 좋아할 만한 실내.

 

귀여워..

 

테이블.

차슈면 보통+계란 하나 추가 드디어 등장.

 

면발이 부드럽고, 국물도 맛있었다.

차슈도 컸고..

다만 양이 조금 아쉬웠다.

 

계산을 마치고 나가면서 본 귀요미들.

 




귀여워..

다음날에도 또 갔다.

이번에는 카레라멘 곱빼기.

 

곱빼기라 양이 많았다.

카레가 라멘과 어떤 조합일지 궁금했는데, 매우 잘 어울려서 다행이었다.

 

그 다음날에도 또 갔다.
이번에는 차슈멘 곱빼기.

곱빼기로 먹으니 양이 충분했다.

 

서현역 갈 일 있을때 점심은 여기서 해결하기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