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성수동 카페] 코코플래닛(Coco Planet)

by 사딸라4SGD 2024. 9. 13.
반응형



어느 날, 길을 걷다가 '코코플래닛'이라는 카페를 발견했다.

 

 

귀여운 고양이 입간판.

 

 

귀요미들이 홍보하는, 망고빙수와 커피.

 

 

빙수 맛있겠다 ㅎㅎ

코코플래닛은 평일 07시부터 18시까지 영업.

 

 

며칠 뒤에 다시 찾아갔다.

 

 

그때 봤던 입간판.

사실 이쪽에 입구가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아차산로 큰길쪽 입구로 들어가야 한다.

이렇게 베이지색 고양이 간판이 서있는 곳으로..

 

 

입장.

넓은 실내.

 

 

오른쪽의 C존.

케이크, 모닝롤,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 종류.

 

 

 

계산대 앞의

 

 

베이커리 종류 메뉴판.

 

 

나는 커피만 구매했다.

B존의 키오스크에서 주문.

 

 

사용법 및 각 구역별 안내는 사진 참고.

 

 

 

결제를 하니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왔다.

 

 

아메리카노 2,500원.

 

 

로봇이 커피를 만들고 있었다.

 

 

A존에

 

 

커피 및 라떼 메뉴판이 있었다.

 

 

A존에서는 커피, 라떼, 밀크티, 에이드, 스위트티, 아이스크림 등을 취급.

 

 

 

 

안쪽의 넓은 공간에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다.

 

 

화면에 주문번호가 나왔다.

 

 

내 아메리카노는 거의 1분만에 준비 완료되었다.

 

 

안내대로 B존에 갔다.

기계의 우측에 영수증의 바코드를 스탠.

 

 

그러니 컵에 자동으로 커피가 담겨져 나왔다.

 

 

문밖을 나가서

 

 

귀여운 컵을 들고 기념사진.

 

 

다음에는 디저트 메뉴도 시도해봐야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