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것

[서울 시청앞 카페] 카페게이트 서울시청역점

by 사딸라4SGD 2024. 9. 8.
반응형



얼마 전, 서울 시청역 앞에서 어떤 카페를 발견했다.

 

 

그곳은 카페게이트 서울시청역점.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듯 헀다.

 

 

오픈 기념으로 와플, 베이글샌드위치 선착순 할인 행사 및

 

 

음료 할인 행사가 진행중이었다.

지금은 정상가로 판매할 듯.

 

 

배가 불렀지만 간단한 음료라도 마시고 싶었다.

 

 

귀여운 하트 💛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했다.

 

 

반응형

 

ICE 얼그레이 티 한잔.

 

 

안에 들어갔다.

메뉴를 구경했다.

우선 커피 및 라떼 종류.

 

 

프라페, 스무디, 티, 에이드 등.

 

 

 

베이글 샌드위치.

 

 

 

 

 

그 밖에 다양한 메뉴.

다 한번쯤 먹어보고 싶다 ㅎㅎㅎ

 

 

자리를 잡고 앉았다.

 

 

ICE 얼그레이 티는 금방 나왔다.

 

 

 

귀여워..

 

 

 

깔끔하고 향이 좋았던 ICE 얼그레이 티.

귀여운 컵.

 

 

그리고 귀여운 휴지.

 

다음에도 반드시 또 방문해야겠다 ㅎㅎ

 

반응형